본문 바로가기
리뷰/장소 리뷰

무인 과일과게 구경 - 오롯 힐스영통점

by RNDM 2021. 8. 5.
반응형

오롯 힐스영통점

망포 이마트 트레이더스 근처에서 발견하게 된 24시간 과일 편의점 오롯입니다.

24시간 과일을 판매하는 가게라니 이건 처음 봤는데요.

아직 20호점 정도로 많이 퍼진 상태는 아니네요. 홈페이지에 가서 둘러보니 수원 쪽에서 시작했으며, 수원에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기본정보입니다.

매장명 : 오롯 힐스영통점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62-14입니다.
운영시간 : 매일 00:00~24:00

복숭아, 자두 등 양질의 과일들이 있습니다.

참외, 사과, 방울토마토, 수박, 포도, 멜론도 보이네요. 바나나칩 같은 과일 과자류도 있습니다.

냉장 코너도 있어서, 시원한 과일들도 있습니다. 수입과일 등과 과일음료도 있네요.

키오스크로 계산을 하네요. 

 

임산부가 새벽에 " 나 딸기가 먹고 싶어, 복숭아가 먹고 싶어!!" 이러면 이곳 가서 바로 사면되겠네요 ㅎㅎㅎ

새벽에도 과일 파는 곳도 없는데 양질의 다양한 과일을 고를 수 있으니까요ㅎ

과일 종류가 다양하게 있고, 24시간 운영되어서 편리하게 구매해서 좋습니다. 맞은편에 트레이더스가 있으나

트레이더스는 거의 대량이니 소량으로 사고 싶을 때 딱이겠습니다. 개인적 바람으로는 좀 더 소량도 판매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무인 과일가게 구경 - 오롯 힐스영통점 요약입니다.

매장명 : 오롯 힐스 영통점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62-14
운영시간 : 매일 00:00~24:00

 

24시간 운영되는 과일 편의점. 신선한 과일들이 소량으로 판매하고 있기에 매력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