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들/소식

문래 삼촌네마트 오픈했습니다 - 문래동에 생긴 24시 대형마트

by RNDM 2021. 1. 29.
반응형

문래동에 새로운 마트가 생겼습니다.

 

위치는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33 (문래 대림아파트 상가)입니다. 원래 음식점이 있던 자리였는데 마트가 들어섰네요.

 

다음 지도를 통해 보시면 다음과 같습니다.

 

21년 1월 29일(금)부터 개업을 했는데요. 마트가 24시간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24시간 영업하는 규모 있는 마트가 문래동에 생겼네요.

 

개점 이벤트로 , 각종 제품 할인과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쇼핑백, 4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믹싱볼을 무료 증정하고 있네요. 

 

저는 29일 당일 늦은 시간 방문했는데요. 그래도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매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유제품, 음료, 과자, 식품, 캔, 생활잡화, 위생용품 등 대부분 물건을 팔고 있었습니다.

 

음료도 싸게 팔아서 좋더군요. 웰치트 뚱캔이 600원으로 24시간으로 파니 편의점보다 좋네요.

 

콘푸라이트도 1,990원에 폭탄세일을 하고 있었군요. 방문했을 땐 못봤는데 다음에 가서  하나 구입해야겠습니다.

 

대기업 대형마트와 차별되게 24시간 운영되며, 위치도 다른 마트와 떨어져 있어서, 지역 주민들에게 좋은 마트가 될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