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전, IT 리뷰

레이지보이 모리슨 구매후기 - 3인용 전동 리클라이너

by RNDM 2021. 11. 20.
반응형

이사 오게 되면서 조금 무리해서 구매하게 된 레이지보이 모리슨 리클라이너입니다 ㅠㅠ

가구매장을 들리면서 여럿 소파도 앉아보고, 전동 리클라이너의 맛을 알게 되어 리클라이너를 찾고 있던 와중

레이지보이 매장이 있길래 한번 앉아보고,, 결국 반해서 사게 되어버렸습니다.

푹신 감이 너무 달라서 포기할 수가 없었습니다. 이거 앉고 다시 구매 후보에 앉아보니 포기하기 힘들더군요.

결국 그나마 합리적으로 사기 위해서 여러 매장에 전화 후 제일 가격이 저렴하게 해 주신 매장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구매할 때 레이지보이 포스팅이 별로 없어서 힘들었는데요. 제가 직접 구매를 했으니 후기도 올려봅니다 ㅎㅎ

당일 주말에 배송이 가능하다고 해서 주말에 받게 되었습니다. 트럭으로 두 분께서 배송을 해주시네요. 와아~~ 온다

하나하나 설치해주십니다.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30분 정도 소요된 것 같습니다.

짠 완성된 모습입니다. 왼쪽 구석이 구겨져 있는데요. 배송할 때 한쪽이 눌려서 와서 그렇다고 하네요 ㅠ 조금 지나면 펴진다고 해서 안심입니다. 역시나 쿠션감이 좋고요. 느낌이 빠방 합니다.

사용방법과 조심해야 될 부분을 설명해 주십니다. 가죽관리가 참 어렵게 느껴지네요. 

이렇게 오른쪽 의자와 왼쪽 의자 두 곳이 전동으로 움직입니다.

버튼의 모습입니다.

위에 2개의 버튼은 머리를 조절합니다.

아래 2개의 버튼은 허리를 조절합니다.

3인용 사이즈라서 아담합니다.

선물로 주신 쿠션입니다. 

레이지보이 모리슨 인테리어 파괴자라는 별명이 있는데요. 생각보다는 가죽 색이 생각보다 집에 어울렸습니다. 다행입니다. 가장 비싼 등급에 가야지만 흰색, 갈색의 가죽이 있네요. 그래도 모리슨 남색가죽!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쿠션감이 정말 좋은 레이지보이 모리슨!! 가격은 높지만 만족감이 좋습니다.

가죽관리가 안되면 금세 망가진다고 해서 겁은 나는데요. 푹신 감이 너무 좋습니다.

이상 레이지보이 모리슨 구매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