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들/기록

서현역 맛집 육화몽 삼겹살 인정

by RNDM 2023. 10. 18.
반응형

서현역에서 식사를 하게 되어 들리게 된 고깃집 육화몽입니다.

위치는 서현역 메가박스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번에도 서현역에서 오래일한 지인소개로 갔는데 역시 맛있더군요.

숙성삼겹살 2인분, 구워보면 2인분 양이되더군요. 처음에는 적어보이나

고기를 직접 구워주는 가게로 입니다.

불판이 많이 뜨거워질 때 까지 있다가 구워주시는데요. 

역시 고수는 다른건지 정말 맛있게 구워주시더군요.

 

상추무침

밑반찬으로 나오는 상추무침도 너무 맛있어서 자주 먹게 되었습니다.

갈치속젓 볶음밥

같이 간 지인이 정말 좋아했던 갈치속젓 볶음밥

저는 개인적으로 해산물류는 안 좋아해서 별로였는데 (맬젓류, 생선류를 거의 안 먹어서 저는..)

별미로 인기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젓갈류나 비린 걸 좋아하는 분은 좋아하시는 메뉴입니다.

제가 기호가 아닌거지 대단한 인기메뉴인 갈치속젓 볶음밥

해산물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 대부분 좋아하시더군요.

 

차려진 모습

밑반찬은 다음과 같고요.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미나리와 버섯도 맛있게 잘 구워주시네요

정말 맛있는 삼겹살

똑같은 삼겹살이 아닌가요? 왜 이렇게 맛있죠 ㅎㅎ

고깃집에서 구워주는 게 편한데 가끔 직원이 있어서 뻘쭘할 때가 있죠.

구워주는 건 좋은데 그 불편한 공기는 싫은 1인 

그런데 이집은 고기도 빠른 불로 금세 구워주고 그 어색한 시간도 없고

고기도 정말 맛있고, 고기도 금세 구워주고 

만족감이 높은 가게라서 포스팅을 남깁니다. 

앞으로도 삼겹살이 생각날 거 같네요.

서현역 근처가 오래된 도시라 상권도 무르익고 해서 그런지

맛집이 많아서 좋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