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팔당 초계국수 - 위치가 좋은 국수 맛집

by RNDM 2021. 7. 3.
반응형

팔당 초계국수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 갔다고 하며, 싸인도 많이 있네요.

저는 평일에 방문했는데요. 위치가 좋은편이라서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기본정보입니다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43
운영시간 : 매일 09:30 - 21:00  Last Order 20:30

대표 메뉴
초계국수 10,000원
초계 비빔국수 10,000원

 

차로 가평 쪽을 가게 되면 이 곳(팔당대교)을 많이 지나가게 되는데요. 가면서 자주 보게 되었는데 이번 기회에 방문해 보게 되었습니다.  위치가 좋아서 잠시 식사하고 가기 좋습니다.

 

시킨 메뉴는

초계국수 10,000원

초계비빔국수 10,000원입니다.

김치도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네요 ㅎㅎ 김치는 장독에 들어있어서 , 가위로 직접 잘라먹는 방식입니다.

 

새콤하면서 시원한 초계국수입니다.

닭 살코기가 올라가서 양이 더욱 많게 느껴집니다. 한 그릇만 먹어도 든든한 편입니다.

살코기가 싫은 사람에게는 다소 싫을 수 있겠지만, 저는 좋았습니다.

보양식을 먹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겨자의 맛이 느껴지는 국수입니다.

 

매콤한 맛의 초계 비빔국수입니다.

이 메뉴 역시 닭 살코기가 들어서 담백한 맛을 많이 줍니다.

고기가 풍부하게 들어서 든든합니다.

 

둘 중 비교하면 저는 개인적으로 일반 초계국수를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비빔국수는 좀 더 자극적인 맛을 상상하면서 주문하게 되는데요.

초계 비빔국수는 덜 맵고 담백한 맛이 납니다.

그래서 새콤한 일반 초계국수가 더 좋더군요. 

초계국수는 담백한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더욱 좋아할 메뉴라고 생각됩니다. 뻑뻑살을 싫어하는 일행은 고기는 먹다 남기더군요. 덕

 

 

 

결론

 

팔당에 위치한 주차 및 이용이 편리한 위치에 있는 초계 국수집

살코기 느낌이 나는 초계국수, 보양식 느낌도 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