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홈플러스 팔미에르비스켓 하트파이 먹어본 솔직 후기

by RNDM 2021. 2. 2.
반응형

홈플러스에서 보게 되어 먹어본 쿠키 후기입니다.

홈플러스를 들렸다가 시그니처 PB상품을 보게 되었는데요.

이름은 프랑스 팔미에르 비스킷입니다.

홈플러스에서 팔고 있으며 가격은 1,000원입니다. 가격 좋네요.

 

French Palmiers biscuit이라고 되어 있으며 프랑스 OEM 방식으로 만든다고 하네요.

퍼프 페스츄리라고 쓰여있는데요. 저는 하트 파이가 본명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 봅니다.

 

안에는 이렇게 2 봉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1봉 지당 6개입입니다. 잘 들어 있습니다.

 

하트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납작합니다. 

 

맛은 기존에 생각했던 맛과는 다르네요.

저는 스타벅스에서 파는 하트쿠키를 생각하면서 먹었는데요.

가격도 차이가 있고 두께도 차이가 있으니, 당연히 맛이 다르긴 하네요.

너무 납작해서 페스츄리를 느끼기가 힘들며 밀가루 같은 맛이 조금 많이 나네요. 

1천원이라서 싸긴 하는데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타벅스 하트쿠키를 좋아해서) 하트 쿠기의 맛을 느끼고 싶으면 그냥 스타벅스 하트쿠키를 먹을 듯합니다. 스타벅스의 쿠키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비선호하실듯합니다.

 

영양정보입니다. 1봉지당 270kcal 해서 총2봉지 540kcal입니다.

 

 

 

 


홈플러스 팔미에르 비스킷 하트 파이 먹어본 솔직 후기 요약

 

가격 1,000원

열량 : 총 540kcal

맛 : 스타벅스의 하트쿠키를 생각했으면 큰 오산. 조금 아쉬운 맛이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