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장소 리뷰

강릉 동화가든 본점 - 얼큰순두부 후기

by RNDM 2022. 1. 19.
반응형

강릉 동화가든에 방문해서 '얼큰 순두부'를 먹어본 후기입니다.

강릉 동화가든 본점의 주소는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입니다.

저희는 평일 이른 시간인 오전 7:00에 방문했는데요.  1등이었습니다.

영업시간 정보입니다.   

매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그리고 인기가 좋은 원조 짬순 은 8:30분부터 나와서 7:00에 와도 먹을 수가 없습니다.

순번을 받는 번호표만 받을 뿐 기다려야 합니다.

사람들이 점차 느네요. 평일도 주말도 항상 많은 집인 거 같습니다.

저번에 신문에서 보았는데요. 차량 내비게이션 도착지로 많이 뽑힌 음식점 4위가 바로 이 가게라고 하네요.

https://blog.naver.com/businessinsight/222190386767

 

빅데이터로 본 '코로나 2020' 대한민국의 이동│인터비즈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하 코로나19)는 우리 '이동 생활'에도 많은 영향을 미쳤다. 사람들...

blog.naver.com

 

대단하네요. 동화가든!!

* 참고로 1위는 유명한 빵집 이성당이고요.. 2위는 뷰티 인사이드 촬영지인 강화도 조양 방직 카페라고 합니다.

 

금액입니다. 

대표 메뉴인 원조 짬순은 1만원, 순두부는 8,000원, 청국장 9.000원입니다.

청국장은 2인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한다는 게 특징입니다.

일찍 도착해서 먹게 된 얼큰 순두부입니다. 다른 후기를 봐도 일반 얼큰 순두부가 더 맛있다는 후기들도 많아서 불만 없이 주문했습니다.

이름이 얼큰 순두부인만큼 정말 얼큰합니다.

들어간 고추가 매운 건지 청양 고추의 매운맛인지 얼얼하네요 ㅎㅎ

술 먹고 아침에 해장하기 딱 좋아 보입니다. 어제 숙소에서 간단히 한 잔 했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서 시원하고 매운 국물을 먹으니 정말 좋습니다. 금액도 적당하고 근처에 왔으면 가볼 만하다고 생각됩니다.

 

밥 다 먹고 근처에 있는 강문해변으로 가시면 (차로 5분도 안 되는 거리) 아침 바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너무 좋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