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장소 리뷰

수원가정법원 구내식당 정보공유

by RNDM 2023. 11. 8.
반응형

영통 수원가정법원에 구내식당이 있다는 정보를 듣고 방문해서 구경해 본 후기를 남깁니다.

위치는 영통역 근처 수원가정법원 2층입니다.

민원실쪽으로 입장

민원실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가정법원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보안검사가 있기에 1층에서 보안검사를 하고 들어가야합니다.

식당을 가려고 하는 거뿐인데 보안검사라니요 ㅎㅎ

2층 구내식당(어울림)

2층 구내식당으로 가면 됩니다.

 

계단이나 엘레비이터를 통해서 가면 바로 보이네요.

 

법원이라서 그런지 매우 조용했습니다. 협의이혼센터가 옆에 있어서 좀 무거운 분위기도 있었네요...

수원가정법원 구내식당입구

 

외부인 이용시간은 11시 30분에서 13시로 점심만 이용이 가능하네요. 

주간식단표

가격이 저렴한 만큼 메뉴 구성도 그렇게 화려하지는 않지만 가볍게 점심 먹기 좋은 식단입니다.

외부고객가능

 

이용시간과 이용가격 가격은 5,500원 카드입니다.

 

이용시간 11:30 ~ 13:00
이용가격 5,500원(카드)

라면

 

라면도 팔고 있네요. 이게 외부인도 가능하지는 모르겠습니다. 

 

막상 먹으려고 하니 메뉴가 그렇게 좋지는 않아서 ㅋㅋ 막상 먹지는 않았습니다.

쉬는 날이기 때문에 다른 데서 더 맛있는 걸로 ㅎㅎ

그래도 회사가 근처이거나 가볍게 점심을 먹을 때는

특이한 경험으로 괜찮아 보이네요.

가격이 매우 저렴한 편이라서 점심값 아끼는데 유용해 보이기도 하네요.

이런 곳은 영양사도 있을 테니 영양적 요소도 좋아 보이고요.

 

이상 수원가정법원 구내식당 방문을 해본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