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장소 리뷰

오랜만에 발견한 만족스런 카페 - 신동 김성민 커피..그리고 정지영커피로스터즈

by RNDM 2023. 9. 3.
반응형

수원 삼성 근처 신동동카페거리가 있는데, 카페거리라고 해도 그리 좋은 게 없었는데, 오랜만에 가보니 마음에 드는 곳이 생겼습니다. 

이름은 김성민 커피이고, 200평 규모의 주차장도 있고, 카페가 공간감도 있어서 좋았습니니다.

인테리어도 좋고, 커피도 디저트도 다 좋았습니다.

그만큼 사람도 많아 보이네요, 그래도 본관, 신관, 별관등으로 여러 매장이 있어서 자리는 꽤 많은 편입니다.

또한 장점으로 커피가 리필이 된다고 하네요.

저는 본관에 있었는데

테이블이 1인테이블 위주로 되어 있었는데 그것도 좋았습니다. 티 테이블은 클 필요가 없고 의자만 좋으면 되니까요 ~

맛있는 바스크치즈케이크!!! 디저트는 이게 베스트라고 하네요.

디저트는 역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먹어야 제맛이죠 ㅎㅎ

 

 

https://jungjiyoungcoffee.com/board/gallery/list.html?board_no=8 

 

정지영커피로스터즈

WE ARE SUWONER │ 정지영커피로스터즈 │ 정지영커피학원

www.jungjiyoungcoffee.com

인테리어랑 소품등이 마음에 들어서 인터넷에서 좀 더 찾아본 결과 정지영커피로스터즈에서 컨설팅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 사이트에서 들어가서 보니 여기 컨설팅받은 곳들은 다 괜찮아 보여서

새롭게 카페투어 갈만한 곳이 많이 생겼네요.ㅎㅎ

행궁동의 본사를 커피회사로

위와 같은 설명이 있는데요.

행궁동도  최근 간 곳 중 제일 마음에 드는 지역인데요.

이런 분들 때문에 더욱 발전되고 좋았나 보네요.

카페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좋은 발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