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들/소식

스타벅스 대형사이즈 트렌타(887ml)

by RNDM 2023. 7. 21.
반응형

언제나 즐거운 방문 스타벅스~~

 

이미치 출처 :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이번에 한정 기간으로 스타벅스 트렌타 사이즈가 판매가 되는데요.

스타벅스 트렌타(trenta) 887ml로 거의 1리터 사이즈가 나왔네요.

모든 음료가 다 되는 건 아니고 콜드블루 아이스블랙 자몽 허니티, 딸기아사히 레모네이드만 가능하군요.

 

일반 톨사이즈 아메리카노랑 트렌타 사이즈 자몽허니블랙티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두근두근 ~~ 

와 만드는 장면만 봐도 매우 커진 게 느껴지네요

등장!!

톨사이즈, 트렌타사이즈 비교 !!

일반 톨 사이즈가 기존  숏사이즈로 보일만큼 작아 보이네요

 

귀여워진 톨사이즈 아메리카노

요즘 대용량 커피집에서 보이는 딱 그 엄청난 사이즈의 용량

위에도 봐도 확실히 크네요.. 들고 다니면 무게감이 느껴지네요.

완전 끝까지 음료가 담기지는 않군요

TR이 트렌타인가 봅니다~

신기해서 경험해 본 트렌타 사이즈 였습니다.

이번에 인기가 좋아서 계속 출시가 되었음 하는 바람도 생기네요..

아메리카노를 저 사이즈로 먹으면 엄청나겠네요 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