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들/소식

KFC 대리점 가맹사업 진출 , 파이브가이즈 여의도점 소식

by RNDM 2023. 10. 15.
반응형

재미있는 프랜차이즈 소식이 있어서 전달합니다.

KFC와 파이브가이즈인데요

 

1. 먼저 KFC입니다

이미지 출처 : KFC 공식 홈페이지

https://plus.hankyung.com/apps/newsinside.view?aid=2023101373961&category=NEWSPAPER&isSocialNetworkingService=yes 

 

사모펀드로 주인 바뀐 KFC, 가맹사업 나선다

전국에 200여 개 점포를 직영으로만 운영 중인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가맹사업에 뛰어든다. 내년 한국 진출 40주년을 앞두고 소비자 접점 확대에 속도를 내기로 했다.KFC는 4분기에 가맹사업을 본

plus.hankyung.com

KFC가 기존 직영점 방식에서 가맹방식으로 바꾼다는 소식입니다
KFC 매장수가 늘 것으로 예상되네요 

 

 

한국경제에 따르면 KFC가 가맹사업을 진출해서 이제 KFC사장님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겠네요.

지금까지는 직영점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그 수가 적었는데 이제 많이 생길 수 있겠는데요?

덕분에 근처에서 많은 KFC가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2. 파이브가이즈 소식입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198859?cds=news_edit 

 

“문 열자마자 또 600팀 대기”…2호점도 대박 난 파이브가이즈

올해 6월 말 서울 강남역 일대에 처음 등장한 파이브가이즈가 여의도에서도 소비자들을 만나게 됐다. 1호점이 문을 연 지 4개월여의 시간이 지났음에도 2호점에 600팀 넘는 소비자들이 대거 몰려

n.news.naver.com

매일경제에 따르면 23년 10월 13일

여의도에 FIVE GUYS 2호점이 들어섰다고합니다.

이번에도 역시 많은 인파로 분빈다고 하네요. 

저는 아직 강남점도 너무 사람이 많아서 못 가봤는데요.

이렇게 계속 생기다 보면 언젠가 한번 가보겠네요. 하하.

이미지출처 : 네이버

여의도 더 현대서울에 위치해 있습니다. 백화점 들리시면서 방문도 가능하겠어요.

다만 아직은 줄이 많이 길겠네요.

 

이상 재미있는 프랜차이즈 소식 전달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