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들/소식

스타벅스 앱에서 쿠폰확인해 보세요 feat. 오텀사이즈업쿠폰

by RNDM 2023. 10. 13.
반응형

소리소문없이 이벤트를 하네요~~!! 스타벅스앱에 들어가면 쿠폰이 들어와 있네요. 사이즈업쿠폰

이미지 출처 : 스타벅스

골드 , 그린, 웰컴에 따라 쿠폰이 들어와서 잘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오호 3개네 들어왔어요~~!

소리 소문없이 들어와서 있는지도 몰랐네요 ㅎㅎ

 

저번에 있는지도 모르고 선물받은 쿠폰을 사이즈업도 없이 마셨네요 . 아쉽게

 

블랙 글레이즈라떼도 이번시즌에 나온거 같은데 사이즈업 해서 마시면 참 맛있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