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아이시스 생수 무라벨 구매 후기

by RNDM 2021. 3. 9.
반응형

아이시스 생수에서 친환경 제품으로

무라벨 생수를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기존 제품이 이렇게 가운데 라벨이 있었다면

 

몸통에 라벨이 없고 뚜껑에 모든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원지와 제조원, 판매원 등의 정보

 

성분 표등 중요 내용이 빠지지 않고 잘 적혀 있네요.

 

절취선을 따라 열어주면

 

기존 병뚜껑이 나옵니다. 돌려서 열어줍니다.

 

포장지만 변한것이기에 내용물이 변한지는 않았습니다. 물이기 때문에 변해서 사실 잘 모르죠 ㅎㅎ

 

이렇게 중간라벨이 없고 위에 뚜껑에 라벨이 있으니, 기존 물병을 버릴 때 라벨을 재분류해주는 일이 없이 편해졌습니다.

보통 물병을 버릴때 라벨을 떼고 버리는 일이 없는데요. 이렇게 자연스럽게 뚜껑을 열 때 분리시켜주니 친환경적이네요.

 

물 마실 때 기존에는 그냥 물병을 돌려서 마셨지만, 이제는 라벨을 한번 벗기고 먹어서, 조금 쓰레기도 생기고(라벨), 라벨 벗김과 뚜껑 돌림 2가지 과정을 거쳐서 물을 마시기에 다소 불편한 점이 생겼지만, 이 정도는 충분히 감수할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큰 불편함을 주지 않는 친환경 정책은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저는 참 만족스럽네요. 

뚜껑에 라벨이 되어 있으니, 새거와 구분도 더욱 명확히 지니 장점도 있습니다.

 


결론

 

라벨이 뚜껑에 올라간 새로운 포장의 생수 아이시스!!!

저는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