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봉지 째 데워먹어 편한 삼립호빵!!

by RNDM 2023. 11. 25.
반응형

겨울이 왔네요. 붕어빵, 군고구마등 길거리 간식의 계절이에요~~

호빵이 생각나서 구매해 본 삼립호빵입니다. 

기존과 달리 특이사항이 있어서 포스팅을 남깁니다.

편의성이 높아졌어요!

호빵의 계절

제가 구매한 것은 이렇게 12개가 들어있는 박스입니다. 

전자렌지, 팬, 에어후라이기 가능

엄청 팔렸다고 하네요.

가장 중요한 전자렌인지!!

포장을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 사용가능!!!!

호빵 스팀팩으로 간편하고 촉촉하게 라는 문구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봉투를 뜯고 다시 찜기에 넣고 하는 과정이 참 불편한데요.

이대로 된다면 그냥 전자렌지에 슝하고 편하니까요

먹음직스럽습니다. 봉지째 가능하다고 강조하네요 ! 정말 편해요
포장지도, 디자인도 참 맛있어 보여서 손이갑니다.
호빵스팀팩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봉투도 뜯지않고 전자레인지에 40초만 데우면 빵빵해지면서 맛있게 구워집니다.

빵빵해요
딱 편의점 호빵의 그 맛

맛이 딱 편의점 호빵의 그 맛입니다.

찜기로 하면 찜기꺼내고 물 넣고, 준비과정이 불편했는데요.

핸디해요

이렇게 낱개포장으로 한개씩 가지고 다닐 수 있고,

봉투째 데울수도 있어서, 회사에 1개 가졌다고 가볍게 아침 할 수 도 있어서 참 마음에 들더군요.

집에서도 저녁에 간식 또는 아침식사도 괜찮은거 같고요.

편의성이 참 좋아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맛도 일관성이 있어서 (직접 찜기에 하면 가끔 물 맞추기가 힘들잖아요..)

더 좋았습니다. 실온보관이라서 보관기간이 긴편은 아닌데요. 

딱 겨울시즌에만 당기는 호빵이므로 관계없지요.

편리하게 먹는 호빵~ 기술의 발전으로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