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찹쌀떡 맛집 강릉 맛나제과 - 나의맛집리스트-(강릉)

by RNDM 2023. 5. 29.
반응형

강릉중앙시장에 위치한 맛나제과 입니다!

맛나제과라고 제과점 같은 이름을 하고 있는데 떡이 주력 메뉴입니다.

생활의 달일에서 찹쌀떡 편에서 나온 여러 가게가 나왔는데 다른 곳은 별로 안 궁금하고 여기가 궁금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사장님께서 태극당에서 일한 경험이 있으시다고 하네요.  과거 제과점에서 찹쌀떡 만드는 방식( 삶는 방식 )으로 만든다고 해서 더욱 맛있어 보였지요.

 

위치는 강릉중앙시장에 회파는 곳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확히는  강원 강릉시 금성로 21 지하 1층입니다.

지하에는 횟집이 많은데 특이하게 제과점이 있네요.

 

제가 갔을 때는 TV 생활의 달인에서 찹쌀떡 관련 내용으로 방영을 해서 그런 건지 늦어서 인지

빵은 없고 찹쌀떡만 팔고 있었습니다.

개당 1,000원에 만원 어치를 샀는데요.

사이즈가 큽니다.  맛은 딱 적당히 달아서 좋습니다. 너무 단것도 싫고, 딱 적당하면서 팥소는 팥이 안 느껴지는!!

굿입니다.

거의 갓 나온 떡을 먹어서 인지 거의 떡이 흐르는 느낌이 들 정도였습니다. 팥은 맛이 있었는데 떡이 너무 흘러서 제가 생각한 쫄깃한 맛이 안 나서... 별로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음날!!!

정말 대박이였습니다. 떡이 완전 쫄깃해져서 완전 맛있었습니다.

 

사신 후 바로 드시지 말고 조금 딱딱하게 된 후 드셔야 매우 쫄깃합니다.

제대로 발견한 찹쌀떡!!! 맛집 

사이즈도 크며 , 가격도 좋고 강릉에 가게 되면 거의 필수로 살 듯합니다!! 지금 쓰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ㅠㅠ

과거의 맛이 나는 찹쌀떡 맛집~~ 오랜만에 좋은 가게를 발견해서 너무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