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강릉샌드 먹어본 후기

by RNDM 2023. 6. 2.
반응형

강릉중앙시장에 들렀다가 구매해 본 강릉샌드입니다.

해가 뜨는 모양을 하고 있네요.

커피맛과 딸기맛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용물이 꽉차있네요.

커피맛 딸기만 둘 다 맛있으며, 퍽퍽한 감이 있어서 음료와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제주샌드와 맛이 비슷할지 알았는데, 내용물이 달라서 인지 

말 그대로 딸기맛, 커피맛입니다.

버터가 많이 들어가서 인지 풍미가 진하게 납니다.

선물용으로 좋아 보이네요. 회사에 가져가니 다들 좋아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제주샌드가 더 맛있긴 하네요 ㅎㅎ 하지만 제주샌드나 가평샌드 이런 거는 구매하기 다소 불편하죠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