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풀무원 야채쏙 두부봉 직접 사먹어본 후기

by RNDM 2023. 11. 1.
반응형

요즘 단백질도 잘 챙길 겸 두부요리를 잘 먹고 있는데요.

신기해서 구매해 본 풀무원 두부봉 야채 쏙 두부봉 

직접 사서 먹어본 후기를 남깁니다.

풀무원 야채쏙두부봉

홈플러스에서 사온 두부봉, 마치 소시지 같이 생겼는데요. 맛이 궁금했습니다.

야채가 들어있는것을 구매했는데요. 치즈가 들어있는 것도 있고 종류는 다양했습니다.

원재료명에 연육(어육)이 있는 걸로 보아 어묵맛이 많이 날 것 같다는 예상이 들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먹어보니 정말 어묵맛이 많이 났습니다. 

비닐을 벗겨서 꺼낸 후

동그란땡형식으로 먹으려고 칼질을 했습니다.

계란 2개 정도를 풀어서

쉐킷쉐킥 ㅎㅎ 뭐 특별한 거 없이 계란물만 입혀 보았습니다.

과감하게 부어서 만들어 보는 두부봉전

요리실력이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없군요 ㅎㅎ

맛은 동일하니까요 괜찮을 겁니다.

동그란 땡과 같은 모양에 만들기고 편리해서 반찬으로 하기 좋아 보이네요

맛은 거의 어묵맛과 동일합니다.

두부면은 그래도 두부맛이 조금 나는 편인데 

이것은 어묵맛이 더 많이 나는 편이라서 두부의 느낌은 많이 있지는 않네요.

무난한 게 반찬으로 먹기 좋아 보이는 두부봉 후기였습니다.

재구매의사는 그리 높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모양의 그냥 소시지가 더 맛있는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