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순발효홍삼 활력 - 추석선물로 받은 홍삼

by RNDM 2021. 9. 5.
반응형

추석선물로 장모님께 홍삼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장모님 ㅠ_ㅠ

 

순발효홍삼 활력이라고 하는데요. 연예인 비가 선전하네요.

발효홍삼이라고 하니 뭔가 또 다른 홍삼 같네요.

 

포장지가 고급스럽네요. 

제품 종류가 3종류가 있는 거 같네요.

프리미엄 오리지널 활력 이렇게 3종류입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활력으로 부드러운 목넘김감, 편안한 맛이 특징이었습니다.

먹어보니 부드러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크 그러나 역시 홍삼은 홍삼!! 씁니다.

몸에 좋다고 하니 그래도 열심히 먹을겁니다 ㅎㅎ

점점 더 나이도 들고 건강을 챙기게 되네요.

건강이 정말 중요합니다. 블로그보시는 분들도 항상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하세요!!

 

 


순발효홍삼 활력 - 추석선물로 받은 홍삼 요약입니다.

디자인이 좋으며, 목넘김이 부담 없다
좋은 약은 쓰다고 홍삼인 이상 홍삼의 그 쓴맛은 있다.
약효는 그래도 심리적인지, 성분인지 좋다고 생각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