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먹어본 후기 from 코스트코

by RNDM 2021. 12. 9.
반응형

 

요즘 핫한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을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코스트코에서 개당 15,990원에 팔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는 거의 2만원 가까이 팔고 있네요.

코스트코 기준으로 1인 1개만 팔고 있어서 더욱 희귀해 보였습니다.

영양정보입니다. 총 200g에 870kcal 꽤 높은편이네요.

나트륨 함량이 높은 걸로 봐서 매우 짭짤해 보이는데요. 먹어보니 짭짤한 게 술안주로 딱이었습니다.

 

백진미 오징어를 튀긴 형태입니다. 봉투를 열어보았을 때 소감은 '생각보다 적네?'이었습니다.

딱 진미채를 튀긴 모습입니다.  갓 튀김 것처럼 바삭하지는 않았고요, 그렇다고 오래 둔 것처럼 눅눅하지도 않았습니다. 바삭과 눅눅함의 중간 정도?이었습니다. 실온 보관되는 스낵이 그래도 이 정도면 신기한 바삭함이네요.

양은 많이 않았지만 그래도 먹을만했습니다.

딱 술안주로 좋았습니다. 다만 가격이 코스트코를 기준으로 삼아도 높은 편이라서 그렇게 자주 구매해서 먹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거의 16,000원인데... 치킨 찬양론자인 저는 개인적으론 이것보단 그냥 치킨이 나아 보입니다. ㅎㅎ

 

이상 코스트코에서 구매해서 먹어본 오징어튀김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