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오뚜기 오즈키친 피쉬앤칩스 먹어본 후기

by RNDM 2022. 2. 23.
반응형

오뚜기에서  맛있어 보이는 게 나와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오뚜기 오즈 키친 피쉬앤칩스 !! 에어프라이기에 가능이라고 해서 간편해 보였습니다.

피쉬앤칩스가 가끔 먹으면 또 너무 맛있으니까요 ㅎㅎ 구매해보았습니다.

가격은 약 6~8천 원 정도라고 하네요. 저는 7천원대에 구매했습니다.

간편해 보이는데요. 에어프라이 기용이라고 하고 믿고 구매해보겠습니다 ㅎㅎ

에어후라이기를 세팅하고 180도에 18분 정도를 하라고 했지만

저는 200도에 20분정도로 더욱 강력하게 해 보았습니다 ㅎㅎ

에어후라이기에 담았습니다.  양이 조금 적다는 느낌을 받는데요.

막상 구워서 먹다 보니 딱 좋더군요. 특히 술안주로요 ㅎㅎ 야식으로 좋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맥주 500cc에 피쉬앤칩스 정말 최고네요 ㅎㅎ

레몬이나 타르타르소스를 함께 먹으면 더욱 좋지요. 저는 타르타르소스가 있어서 함께 먹었습니다 ㅎ

술안주로 간단하게 먹기 좋더군요. 요리가 쉽고 양도 꽤 괜찮습니다. 감자랑 생선이 든든함을 줘서 2명이서 맥주 한 캔씩 하면 딱 아쉽게 좋은 거 같아요.

감자튀김은 감자맛이 많이 나는 감자튀김 맛입니다.

대구살이 꽤 두툼합니다.

 

집에서 냉장고에 넣었다가 필요할 때 에어후라기만 돌리면 완성!!

만원 이하로 집에 보관했다가, 필요할 때 딱 먹기가 좋습니다.

살찔 걱정만 빼면 여러 봉지 보관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몇 개 더 사야겠습니다 ㅎㅎ 요즘 코로나로 늦은 밤 뭐 사 오기도 그렇고.. 배달시키기엔 느리고 또 배달비까지 받아서 너무 비싼 감이 있어서요. 딱 좋더군요 

오랜만에 괜찮은 상품을 발견해서 좋습니다. 다만 너무 자주 먹으면 질리기 때문에 자주는 못 먹을 거 같습니다. 딱 가끔 먹어야 별미로 맛있는 거 같습니다. 전 오랜만에 만난 피쉬앤칩스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행복 

 

이상 오뚜기 오즈키친 피쉬앤칩스 먹어본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