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들/기록

유통기한 지난 믹스커피 먹어 본 후기

by RNDM 2022. 8. 23.
반응형

커피는 보통 이렇게 대량으로 사야 싸서 이렇게 많이 사는데요.

또 금세 유통기한이 지났습니다. ㅠㅠ 생각 없이 두다 보면은 금세 기한이 지나버리네요

이번에도 김에 이어서 먹어보기 도전 ㅎㅎ

일단 변화는 없습니다. 

물을 부어봅니다.

종이컵으로 치면 약간 물이 많은 느낌으로 넣어봤습니다.

역시 전혀 문제가 없네요.

맛도 솔직히 차이를 모를것 같습니다.

 

회사에도 가져가서 같이 먹어봤는데 구별 못하더군요. 다른 사람들도.

찾아보니 커피믹스도 소비기한이 약 6개월 정도는 되는 거 같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건조된거라서 좀더 길다고 말하기도 하는데요.

6개월 까진 가능해 보입니다.

의식하고 먹으면 또 맛이 변하고 같기도 한데요. 블라인트 테스트 하면 아마 구별이 불가능 할거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