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지금이 기회닷!! 무료입장 캐리비안베이 마르카리베 !!!

by RNDM 2022.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RNDM입니다.

이번에는 오늘 열린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의 카페인 마르카리베에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 에서 해변 카페인 마르카리베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큰 파도풀을 여름전에 이용하지 않으니  거기를 해변 배경으로 카페를 운영하는데요.

정말 좋은 아이디어 인거 같습니다. 

 

운영기간 22/4/30~ 6월 초
13:00 - 21:00 입니다.

입장은 캐리비안베이 입구를 통해 무료로 마르카리베카페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저는 어제 가오픈 기간을 통해 방문했는데요. 가오픈 기간에도 사람이 어느 정도 있었습니다. 딱 적당하게 있었지요.

아이들은 수영도 하고 놀더라고요 ㅎㅎ.  직원에게 담요를 요청하면 호랑이 그림이 그려진 담요를 빌려줍니다. 

풀에는 신발은 신지 못하고, 맨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해외 리조트나 호텔에 온 듯한 분위기를 주며 좋았습니다. 여유로운 분위기 아이들이 모래사장에서 흙놀이도 하고 평화롭게 힐링되는 공간이었습니다. 기대 안 했는데 너무 잘해놔서 만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중간중간 서커스랑 파이어 쇼를 해서 볼거리도 있었습니다. 

꿀 팁으로 앞자리에 앉아있으면  서커스 참여 체험도 시켜줍니다 ㅎㅎ

 

음식점과 칵테일바 커피 전문점등 3곳에서 판매가 진행됩니다.

저는 닭꼬치가 있는 빠에야 라이스 &그릴드 프링고를 먹었는데요.

맛있었습니다. 음식 메뉴도 추천합니다.

사이드바에서는 모히또를 논알코올로 시켰는데, 먹는 장소 외 다른 곳으로 가면 일회용 컵으로 줘서 뭔가 맛이 떨어집니다 ㅎㅎ 컵에 줘야 좋은데요. 

 

밤이 될 때까지 기다려서 서커스도 보고 왔습니다.

밤이 되면 느낌이 또 색다른데요. 조명을 켜 둬서 예쁩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이 공간에서 서커스와 화이어 쇼가 이루어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 포토존~~!

파이어 쇼

휴양지 온 느낌을 주는 해변 카페 마르카리베입니다.

 

지금은 사람이 적은데 소문 타면 사람들이 많아질까 걱정입니다. 무료입장에 음식도 맛있고 , 가성비를 저는 잘 따지는 편인데 여기는 정말 가성비가 너무 좋네요. 아무것도 안 사 먹으면 사실 돈 하나도 안 쓰고 즐기다 오는 거니까요. 웬만한 카페보다 규모나 이벤트 등도 훨씬 좋고, 사람만 많아지지 않으면 가끔 쉴 때 방문하려고 합니다. 

만족도가 너무 좋았던 에버랜드 마르카리베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