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전, IT 리뷰

기아차 웰컴키트 (KIA service kit) - 새롭게 변경된 기아차 키트

by RNDM 2021. 8. 20.
반응형

집에 도착해 보니 택배가 있었는데요. 

웰컴 키트가 도착했네요 와우!!!

 

저번에 기아차 스포티지를 구매하게 돼서 받게 된 웰컴 키트입니다.

 

스포티지 NQ5 가솔린 터보 모델 구매기

기아에서 신형 스포티지를 냈습니다. 스포티지 NQ5라고도 불리는데요 The all new sportage라고 하면서 풀체인지 모델입니다. 예산은 약 3천만 원 정도 생각하고, 차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차를

privet0840.tistory.com

 

기아차를 구매할 때 선팅쿠폰과 웰컴 키트 중 고르는 게 있는데요. 딜러분께 웰컴 키트를 달라고 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선물 받는 느낌이네요. 좋습니다 기아차 서비스 키트

이번에 기아자동차의 마크가 바뀌면서 웰컴 키트에도 과거 마크가 아닌 새로운 마크가 반영되어서 더욱 좋습니다.

과거의 붉은색에서 검은색으로 바뀌었네요.

 

내용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지 떨이개 1개, 윈도 커버 1개, 베개 1개, 담요 1개, 가방 1개, LED 바 1개입니다.

 

 

가방이랑 먼지 떨이개가 가장 잘 쓸 것 같네요.

저번에는 차를 사면서 아무것도 선택을 안 하니 받지를 못했는데요 (현대차)

이번에는 생각하고 있다가 딜러분에게 말해서 웰컴 키트를 받았습니다.

선팅쿠폰도 선팅 할 때 할인받으니 좋긴 합니다. 다만 본인이 선팅 받는 업체에서 적용을 안 시켜주는 경우도 있으니 저는 키트를 받는 게 더 좋더군요. 엄청 좋은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꼭 기억하고 있다가 챙기시면 좋습니다. ㅎㅎ


이상 '기아차 웰컴키트 (KIA service kit) - 새롭게 변경된 기아차 키트'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