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장소 리뷰

서울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라운지

by RNDM 2017. 8. 29.
반응형


서울신라호텔을 가보게되었습니다. 



좋은 호텔이라서 그런지 직원들도 친절하고 모든게 고급스러웠습니다.



방문 선물로 초코렛도 주네요.



수영장도 이용하고 싶었지만 비가와서 취소를 하였습니다. 비가 와도 이용하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칠 때 마다 다시 개장하는 것 같았습니다.



이 곳에 온 주 목적은 편하게 먹으면서 쉬기였습니다. 이그제큐티브라운지를 이용하면 애프터눈티부터 다음날 라이트 스낵까지 총 4끼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제일 처음 애프터눈티는 이렇게 과자 접시를 한테이블씩 줍니다. 과일과 음료는 부페식입니다.



간단히 차와 과자를 먹고 근처에 산책코스가 있어서 걸었습니다. 산책로에 야하면서도 재미있는 조각이 있어서 한장 찍었습니다.




그 후 계속 해피아워(저녁) -> 조식 -> 라이트스낵(체크아웃한 후) 순으로 이용했는데 , 사진은 따로 찍지 않아서 없습니다 ㅠㅠ . 가장 괜찮았던건 역시 해피아워 저녁시간이였습니다.

4타임 중 해피아워>조식>애프터눈티>라이트스낵 순서대로 좋았습니다. 


새우랑 고기 모두 하나하나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달팽이요리가 신기하게 있어서 그것만 와인안주로 계속 먹었습니다. 6시부터 시작하는데 10시까지 계속 먹고 즐길 수 있었습니다. 보통 부페는 양은 많은데 퀄이 안좋은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좋았습니다.


직원들은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있을 때 제 생각을 읽는 지 먼저 필요한거나 불편한거 있는지 물어보시면서 문제를 해결해 주시고 항상 친절하게 해줘서 좋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그렇게 비싸지 않은 상품일 수 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음식도 자주 4타임이나 있고, 피트니스랑 수영장도 즐길수 있고( 야외수영장은 번외) 방도 좋고, 친절하고, 사람도 적고, 조용해서 입니다.

좋은 방에 음식 친절등 가성비가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컵라면 몇 개 가져가면 아침에 좋을 수도 있겠다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라면이 땡깁니다. 계속 느끼한거만 먹어서... 

아침에 일찍일어나서 조식먹고 사우나가서 씻고,  방에 와서 커피 끊인 후 응답하라1998 봤는데

기분 좋았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