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신당동 즉석 떡볶이 타운 - 아이러브 신당동 먹어본 후기

by RNDM 2023. 5. 10.
반응형

가격표입니다~  닭발도 맛있다고 하는데요. 별로 안 좋아해서 먹어보지 않았습니다.

공간이 넓어서 맞은편 맛집인 마복림 떡볶이보다는 여기를 오게 되더군요.

오랜만에 김밥도 땡겨서 김밥도 추가~

요즘은 점차 익숙해진 로봇서빙기계가 가져다주네요~

기본메뉴에 계란만 추가시켰습니다

보글보글~~~ 라면은 언제나 옳죠 ㅎㅎ

 

맛있는 즉석 떡볶이~

국물에 계란 같이 먹는 게 살짝 퍽퍽하면서 맛있습니다~

볶음밥을 시키면 김가루와 밥을 주고 셀프로 해 먹습니다. 야채도 없고 셀프네요 ㅠㅠ 

그래도

떡볶이에 볶음밥이 은근 잘 어울리네요.

 

 

즉석떡볶이가 생각나서 오랜만에 들려본 신당동 떡볶이타운. 저는 마복림보다는 이곳을 더 좋아해서 먹어보았는데요.

여전히 맛있네요. 주차도 앞에 해주고 좋네요. 

다만 요즘 야채 비중이 너무 적고, 사실 떡볶이타운 명성에 비해 특별한 맛은 아니라서.. 근처에 있으면 들리지.. 직접 찾아갈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