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유치회관 - 나의맛집리스트-(수원,분당)

by RNDM 2023. 5. 8.
반응형

수원에서 유명한 해장국 맛집입니다. 분당에도 직영점이 있군요.

가격은 23년 5월 기준으로 1그릇에 만원을 하고 있네요.

해장국도 정말 맛있지만, 저 무생채가 정말 맛있습니다. 계속 퍼먹게 되는 매력적인 무생채!!!

약간 기름지게 나왔네요 ㅎㅎ 선지도 맛있고 국물도 좋습니다. 원래 선지해장국을 안 좋아하는데요. 

유치회관의 선지해장국은 정말 맛있어요!!

선지를 좋아하시는 분은 더 좋겠네요.

김치와 무생채를 든든하게 담고 국밥 한 그릇 하면 행복합니다.

 

수원도, 분당도 주차장이 편리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유치회관 해장국!!

개인적으로 강력추천합니다~~~ 이미 유명하기도 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