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콩카페 코코넛 연유커피 - 코스트코에서 파네요

by RNDM 2023. 3. 21.
반응형

코스트코에 오랜만에 갔다 마셔본 콩카페 코코넛 연유커피!!

시식행사로 하고 있었는데요. 와 마셔보니 맛있더군요. 시식행사로 그냥 먹기만 하지 구매로 잘 이어지지 않는데 이것은 마시고 바로 구매했지요 ㅎㅎ

가격은 연유커피가 19,490원으로 50봉이 들어있습니다. 컵도 준다고 하는데 컵은 블랙커피를 사야 준다고 하네요 ㅠㅠ

블랙커피는 별로 필요가 없는데...

베트남 콩카페 맛 그대로라고 하는데요. 어느 정도 비슷하게 나옵니다. 맛있습니다.

사람들이 다들 인정하는 분위기였습니다. 베트남 현지의 맛을 비슷하게 잘 만들었네요.

영양정보 1스틱당 95kcal이네요.

물을 적게 넣어서 진하게 마시는 것을 추천드리지요

포장은 다음과 같이 생겼습니다. 믹스커피(라떼) 처럼 봉투가 크네요.

가루를 부었을 때의 모습

코코넛향이 잘 나는게 정말 좋았습니다.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며 한번에 들어있는 수량이 50개 정도지만 keep 해두었다가 가끔 마시면 너무 좋겠네요. 맛있어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