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전, IT 리뷰

Galaxy To go 서비스 이용해본 후기 - 삼성 갤럭시 S21 울트라

by RNDM 2021. 2. 1.
반응형

이번에 갤럭시 s21이 나오게 되어서 궁금했는데

갤럭시 투고 서비스라는게 있어서 서비스 체험을 해보았습니다.

 

신청은 큐알코드나 삼성홈페이지에서 누구든지 가능합니다.

 

운영기간 : 1월 16일(토) ~ 3월 14일(일)
온라인 예약 가능시간 : 09:00~ 20:30

 

 

갤럭시 투고 서비스 링크입니다.

 

www.samsung.com/sec/event/newgalaxy/galaxystudio/togo/

 

Samsung 대한민국

 

www.samsung.com

컬러 및 사용 가능한 제품은 그 날 매장에 있는 수량에 따릅니다.

저는 S21울트라 실버제품을 골랐습니다.

 

신분증 확인 및 설명을 받고 돌아올 수 있습니다. 3일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네요

 

박스나 포장 없이 이렇게 바로 핸드폰을 주십니다. 유심을 넣거나 와이파이를 써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자체 설치된 앱에서 이용 가능 시간 및 반납 일시를 알려주네요.

 

롤 관련 이벤트가 있는데요. Lol 게임에 접속 후 Mvp가 되면 누구든 배스킨라빈스 31의 파인트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그러나 저는 mvp를 못 받겠어서 포기했습니다 ㅎㅎ 어렵네요 게임

 

자체적으로 카트라이더도 있어서 해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게임이 어찌 진행되는지 궁금했는데 잘 되네요. 나름 재미있습니다.

 

최근 삼성 스마트폰은 이렇게 카메라 부분이 튀어나와 있는데. 왜 그럴까요 제 취향은 아닙니다.

그립감이 과거보다 많이 좋아져서 촉감이 좋습니다.

 

수령 전에 다른 폰을 만져봤는데요. 저는 이번에 나온 신제품 중 S21기본 제품이 사이즈도 아담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투고 서비스 이렇게 이용해봤는데요.

반납 및 수령 절차가 쉬워서 한번 써볼 만하네요.

신제품을 좋아하시거나 새로운 휴대폰이 필요하신 분은 이렇게 직접 써보고 이용하시는 것 좋아 보입니다. 

 

 


Galaxy To go 서비스 이용해본 후기 - 삼성 갤럭시 S21 울트라 요약

 

갤럭시 투고 서비스 이용 방법 : 홈페이지에서 예약 :

 

Samsung 대한민국

 

www.samsung.com

운영기간 : 1월 16일(토) ~ 3월 14일(일) 
온라인 예약 가능시간 : 09:00~ 20:30

3일동안 직접만져서 써보니 좋음.

To go 서비스 이용방법이 쉽고, 편리해서(반납 및 수령) 구매 전 이용하는 것은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