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들/기록

치킨점(BBQ,BHC 등 ) 기프티콘 사용시 문제점

by RNDM 2021. 1. 20.
반응형

이벤트로 치킨쿠폰을 받게되어 처음 써보는 치킨기프티콘입니다.

 

커피는 많이 기프티콘을 사용해 보았는데 아무런 이용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치킨은!!! 너무나도 불편함이 많았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저 뿐만 아니라 다들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더군요. BBQ뿐만 아니라 BHC등 치킨점들이 기프티콘이용하는데 본사와 가맹점사이에 문제가 있는 듯합니다..

 

제가 겪은 상황도 한번 거들어 보겠습니다..

 

첫번째.. 직접방문

일요일 오후 2시경 매장에 직접방문해서 쿠폰을 쓰려했지만 주말에는 사용불가라고 하네요.

기프티콘 값이 주말도 되는 거면 차이가 있는건지 모르겠으나..

주말이 안된다고는 딱히 명시 되어 있지 않았는데 안된다고 하니 헛된 발걸음을 했습니다.

 

두번째.. 모바일로 주문실패.

bbq홈페이지에서 쿠폰번호 입력후 주문을 해야하는데 모든정보를 입력하여도.. 주문이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수차례해보았지만 되지 않아서 실패.

 

세번째..PC로 접속하여 주문실패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으나 오후 8시쯤 주문접수를 하러 BBQ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였지만..

사이트에 들어가 지지가 않더군요.. 

 

네번째.. 전화주문으로 주문성공

1588-9282는 쿠폰에 적혀있는 BBQ 전화주문 번호입니다. 

여기를 전화해서 주소 및 쿠폰번호를 상담원과 이야기후 주문이 완료 되었습니다.

배송비...3천원은 별도라서 따로 추가비용이 들더군요.. 현금,카드중 선택이라는데 카드를 선택했습니다.

 

이정도 되니 치킨은 과연 괜찮을지 걱정이 되더군요..

 

치킨이 도착했습니다.

오~~ 좋네요..

치킨은 좋았습니다. 그러나.. 콜라가 안왔습니다..

 

다섯번째.. 전화주문한곳에 다시 전화를 해서 콜라가 안왔다고하니.. 담당매장으로 연결. 그 후 이야기 전달 후 다시 콜라수령..

 

우여곡절이 많았던.. 기프티콘으로 치킨먹기 였습니다...

 

1. 방문구매실패 (주말안됨)
2. 모바일로 구매실패 (안됨 )
3. 컴으로 구매 실패 (사이트마비라 안됨) 
4. 전화주문으로 성공 (그러나 배달비 +)
5. 치킨 수령 (하지만.. 콜라를 빼먹음..전화후 수령)

 

기프티콘이라서 사용제한(예를 들어 제주는 전지역 불가) 매장내에서는 불가등 여러 조건들이 많고 

은근 귀찮게 만드는 조건들이라서 기

프티콘 사용은 비선호할 것 같습니다.

특히 선물로는 절대 주면 안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고도 욕먹을거 같아요..

고생해봐라고 친구 ㅋㅋ 장난으로 보내는용으로는 좋겠네요ㅎㅎ

반응형

댓글